배민커넥트 가입하는 방법 (안전교육 정답)

배민커넥트 가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시국으로 인해 투잡으로 배달일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배달의 민족은 배달앱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많은 분들이 배민을 이용하시는데요.

오늘은 누구나 일할 수 있는 배민커넥트 지원방법 가입방법 및 안전교육 사항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배민커넥트 지원과정 정리

배민커넥트는 크게 지원부터 승인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거친 뒤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배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민커넥트는 도보,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모두 가능하며 특히 자동차와 오토바이 같은 경우에는 반드시 보험이 필요한 부분이므로 배민에서는 시간제 보험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가정용 보험을 들고 배달일을 하다가 사고가 나면 무보험이랑 똑같다고 하여 매우 위험한 상황인데, 배민에서는 KB 손해보험과 배달업계 최초로 시간제보험을 등록했다고 하네요.

배민커넥트 지원 및 가입방법

배민커넥트 지원 및 가입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어플을 설치 한 후 배민커넥트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또는 인터넷 상으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어플을 통해 가입할 수 있어 반드시 핸드폰(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배민커넥트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배민커넥트 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고 1건만 배달해도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교육 이수하고 최대 5만원과 더불어 7만원까지 받아가실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바로 첫 가입시 추천인 입력이니 꼭 추천인을 입력 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러한 이벤트를 몰라 추천인 없이 가입해서 1원 한푼 못받았네요...)

배민커넥트 가능지역

배민커넥트는 서울 및 수도권, 대전, 대구, 울산, 부산, 광주에서 가능하며, 처음 가입한 지역에서만 주문 및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 서부, 동부권 등으로 나뉘어 약 3~4개의 구 내에서만 배민커넥트 배달이 가능하다는 저도 기억해두시면 좋습니다.

만약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배달을 하고싶다면 지역이동을 신청하여 승인받은 뒤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배민커넥트의 특성은 지역에 관계없이 배달을 할 수 있는 쿠팡이츠와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나서 계좌정보 등 활동 지역을 입력 한 후 반드시 해야할 작업이 배달의 민족 교육시스템 안전교육을 이수해야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교육시스템은 안전교육의 일환으로 이루어집니다.

 

배달의민족 교육 시스템

배민커넥트 지원 시 입력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woowahan.kosiedu.com

다만, 배민 커넥트의 계정과 다르게 배민 안전교육 만의 별도의 아이디를 만들어 주셔야하는데요. 간단하게 이름과 핸드폰번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번호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두 안전교육 모두 수료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배민커넥트 오토바이 시간제 보험 가입방법

배민커넥트 오토바이 시간제 보험 가입방법의 경우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배민커넥트 오토바이 시간제 보험 관련 총정리]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정답

배민커넥트가 리뉴얼 되면서 안전교육이 두 가지로 나뉘었습니다. 산업안전 보건법은 정말 도덕적 문제로 틀린문제나 부적절한 선택지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배달 및 배송작업안전의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배민커넥트 가입하는 방법 및 안전교육 사항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안전교육(+정답포함)

배달대행 종합소득세 신고방법(배민커넥트,쿠팡이츠 필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