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상금 지원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상금 지원방법

2021년 하반기 첫 방송이 예정되어진 TV조선의 대국민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나이와 장르 국적 그리고 성별까지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또 우승상금 또한 어마어마 하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의미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상금과 지원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내일은 국민가수 ?

    미스트롯2가 끝나자마자 또 무슨 음악경연 프로그램인가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새로운 트롯의 역사에 이어 초대형 오디션이 바로 내일은 국민가수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장르와 나이 국적 성별의 기준을 폐하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명목하에 진행하게 되는데요. 먼저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일정은 2021년 3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추가 서류의 경우에는 재공지 예정이며,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직접부른 동영상과 얼굴사진을 공식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상금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 상금은 3억원에 달하며, 제대로 판이 커진 초대형 음악 경연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3억원이라면 보통 복권 당첨금액과 비슷하거나 작은 편입니다.

    말 그대로 대박이라는 말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예심일정

    지원을 하고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예심이 진행되는데요. 5월~6월 중 광주, 부산, 강원, 대전, 경기, 서울 등 총 6개의 지역에서 현장 예심이 진행됩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내일은 국민가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금 받으세요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금 받으세요

    두루누리 사회보험 지원금 받으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가뜩이나 어려웠던 중소기업 사업주들께서 더욱 더 힘든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기존에도 필요했던 두루누리 사회보

    ch-dindong.tistory.com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이렇게만 해보세요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이렇게만 해보세요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이렇게만 해보세요 항상 한 해가 끝나갈 때마다 제가 하는 것은 바로 내가 놓치고 있는 포인트나 숨은 정부 지원금이 있나 찾아보는 것입니다. 한 해에 숨은 정부 지원금만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