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택배 접수 가격 총정리

경동택배 접수 가격 총정리

요즘 편의점 택배가 많이 편해졌다고는 하지만, 부피가 큰 물건은 우체국 택배로도 보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 말고 경동택배로 접수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경동택배 접수 가격과 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택배란?

경동택배는 부피가 큰 물건부터 부피가 작은 물건까지 모두 택배 서비스가 가능한 택배사로서, 경동택배 뿐만 아니라 합동택배, 경동렌트카, 경동컨테이너 창고 임대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경동택배 접수 가격 조회방법

경동택배 접수 가격 조회방법은 우선 부피와 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부분은 직접 택배를 접수할 때 알 수 있겠지만, 아래의 무게와 부피에 따라 화물이 분류되오니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소형화물 기준부터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중대형 화물의 표준운임은 소형운임과 상이하여 잘 보아야 하는데요. 경동택배 중대형 화물 운임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경동택배 영업소 조회방법

그렇다면 경동택배 영업소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서 경동택배를 검색하고 내위치 허용을 해도 바로 찾을 수 있겠지만,

보다 원활하고 정확한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를 찾기 위해 [경동택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kdexp.com/main.kd

 

경동택배

 

kdexp.com

경동택배 홈페이지에서 [영업소조회]에 접속합니다.

해당 지도에서 원하는 위치를 검색 후 확인을 눌러주면, 해당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가 나오게 됩니다.

경동택배 온라인 접수 방법

안타깝게도 경동택배는 편의점 택배처럼 온라인으로 접수가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대략적인 크기와 무게로 접수 가격을 어느정도 생각하시고 택배를 부치신다면 적어도 가격만큼은 알고 접수를 할 수 있겠습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및 영업시간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5368번이며, 평일은 07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 공휴일은 상담이 불가합니다.

또한 영업시간은 07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도 평일과 같이 운영합니다. 다만 영업소마다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그 부분은 해당 영업소로 직접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경동택배 접수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택배 및 물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gs25 반값택배 조회 방법

 

gs25 반값택배 조회 방법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도착예상일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도착예상일 요즘은 택배가 없다면 일상생활이 돌아가지 않을 정도로 필수적인 요

ch-dindong.tistory.com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도착예상일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도착예상일 요즘은 택배가 없다면 일상생활이 돌아가지 않을 정도로 필수적인 요소가 되버린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택배가 토평콘솔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