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도착예상일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도착예상일

요즘은 택배가 없다면 일상생활이 돌아가지 않을 정도로 필수적인 요소가 되버린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택배가 토평콘솔 HUB에 위치해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이 토평콘솔 HUB 위치와 택

ch-dindong.tistory.com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비대면과 언텍트가 중요시 됨에 따라 자연스레 택배도 우리의 일상과 더욱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택배중에서도 거의 하루 안에 배송되는 우체국택배는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믿을 수 있는 택배사 중 하나인데요.

보통 택배를 부치는 경우가 많지만, 피치못하게 우체국택배 반품접수를 해야하는 일도 발생하곤 합니다. 오늘은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요금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이전에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시 요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택배는 무게와 cm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지는데요. 익일배달의 2kg 미만의 경우 5,000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방법은 ARS로도 가능하겠지만 보다 간편하게 인터넷에서 처리가 가능하므로, 인터넷에서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사이트 접속

우체국택배 반품접수를 하기 위해서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보다 빠르고 편한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사이트 바로가기 ]

② 우체국택배 반품예약

우체국택배 반품접수 사이트에서 [택배 반품예약]에 들어가주세요.

③ 우체국택배 로그인/비회원 신청

우체국택배 반품예약은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에는 택배의 과거이력등을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빠른 진행을 위해 비회원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④ 우체국택배 반품정보 입력

신청비밀번호는 우체국택배 반품예약을 신청 한 후 조회 시 필요한 정보입니다. 4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신 뒤, 신청하는 분(방문수거지) 및 받는분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⑤ 희망수거일 및 내용품코드, 내용물 입력하기

이제 내가 집앞에 언제 우체국택배 반품할 물건을 내놓을지 희망선택일을 지정합니다.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저희동네는 아침일찍 수거해가시는 경우가 많아서 출근 전 반드시 체크하고 우체국택배 반품예약 전 희망선택일을 생각합니다.

⑥ 접수완료

물품정보까지 완료했다면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체국택배 반품 추가사항

우체국택배 반품예약은 우체국 또는 인터넷우체국에서 미리 구매한 ‘선납소포라벨’과 ‘인터넷선납소포라벨’,‘(구)선납소포상자’,‘(구)선납소포라벨(1호~5호상자용)’의 경우 우체국택배 반품예약이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우체국택배 반품 방문 전 상자윗면의 보내는 분, 받는 분 정보는 미리 작성하여 주시고, 등기라벨 상태 및 부착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우체국택배 반품예약 신청가능 시간은 24시간 언제나 (연중무휴)로 가능하며, 방문접수 시간 : 09:00~18:00 이지만, 우체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우체국택배 반품예약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방문수거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복권방 창업조건

 

복권방 창업조건

스피또 1000 실수령금액 및 구입방법(팁) 안녕하세요. 알쓸실잡입니다. 그간 스피또의 당첨자 현황과 스피또 구매후기를 업로드 했었고,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스피또 2000에 대하여 알아보았다면,

ch-dindong.tistory.com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가격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가격

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가격 날이 점점 추워지는 것이 한 해가 점점 마무리가 되가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와 같은 경우는 보일러를 9월부터 틀곤 했었는데요. 집안을 따뜻하게 만들어주

ch-dindong.tistory.com

2021 소방 공무원 봉급표 연봉 (최신)

 

2021 소방 공무원 봉급표 연봉 (최신)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총정리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총정리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총정리 집을 계약하거나 건물을 임대할 때 그리고 내놓을 때 모두 우리는 공인중개사를 거치게 됩니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