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액티브 가격 효능

안녕하세요. 요새 장마철이면서 동시에 꿉꿉한 여름이 지나가는 계절이라 동시에 체력도 금방 지치는 것 같습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비타민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 중에서도 활성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을 많은 분들이 찾으십니다. 오늘은 비맥스 액티브 가격과 효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맥스 액티브 포장단위

비맥스 액티브는 60정이 1병으로 구성, 1상자가 2개의 병으로 구성되어 총 120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용방법은 성인을 기준으로 1인 1정을 권하므로 총 120정은 약 4달 간 복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맥스 액티브 주요성분 및 함량

비맥스 액티브 성능은 주로 비타민B군에 맞춰져 있으며, 자세한 주요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스크로르산 50mg, 벤포티아민 50mg판토텐산칼슘 50mg, 비오틴 50mcg, 콜린타르타르산염 50mg, 비타민D 1000IU,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 50mcg, 이노시톨 50mg, 니코틴산아미드 50mg
  •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 50mg, 피리독신염산염 45mg,폴산 0.25mg, 마그네슘 60.3mg, 셀레늄함유건조효모 20mg,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2배 산 20mg, 우르소데옥시콜산 15mg, 산화아연 37.4mg, 리보플라빈 45mg,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5mg, 감마오리자놀 3mg

여기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메타 중에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비맥스 메타는 비맥스 액티브보다 고용량 비타민으로서 피로회복이 조금 더 필요하신 분께서 많이 찾으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맥스 액티브 가격

비맥스 액티브도 다른 비타민 B군과 같이 인터넷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며, 오프라인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중가격은 5~6만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지만, 남대문 약국거리나 혹은 동네 약국에서 조금 발품을 팔아보신다면 1~2만원에서 크게 3만원 정도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약국마다 비타민 가격이 다른 이유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알려드립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알려드립니다.

앞선 포스팅에서는 매일 하루 한 알만 섭취해도 비타민 B군 8종을 섭취 할 수 있는 임팩타민 프리미엄에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었는데요. 오늘은 가장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임팩타민

ch-dindong.tistory.com

 

비맥스 액티브 복용방법

비맥스액티브의 크기는 조금 큰 타블릿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던 임팩타민 프리미엄 사이즈보다 커서 목넘김이 조금 불편할 수 있는데요. 타블릿 사이즈로만 본다면 외국 영양제인 얼라이브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평상시 큰 타블렛을 잘 못드시는 타입이라면 다른 비타민B군을 선택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비맥스 액티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날씨의 영향을 받는 우리의 몸에 활성화된 비타민 B 공급으로 활력도 생기도 그리고 체력저하도 극복해서 코로나로 어려운 이 시기를 같이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