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치킨] 마늘빵 치킨 솔직한 후기(맛,가격,칼로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오늘 따끈따끈한 신제품을 들고왔어요~바로바로 KFC의 '마늘빵 치킨' 인데요. 누구보다 빠르게 먹어보았습니다. 마늘빵 치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모두모두 주목해주세요

 

 

마늘빵 + 치킨

(이미지:KFC)

 

달달하고 고소한 마늘빵이 치킨으로 재탄생했습니다.

 

감칠맛 나는 마늘과 맛 없을 수가 없는 버터가 만나, 입안에서 풍미 작렬! 진하고 고소한 갈릭버터의 향이 입 안에서 오케스트라를 펼치는 맛이라고 하네요.

 

달달하고 감칠맛 나는 촉촉한 마늘빵 치킨, 오직 KFC서만 판매합니다.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사전 공개논란?

(이미지:11번가)

 

2019년 10월 11일 11번가에서 월간 십일절의 행사의 일환으로 KFC 마늘빵치킨세트를 판매를 시작했는데, 정작 KFC에서는 마늘빵치킨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은 점입니다.

 

또한 11번가에서는 콜라와 감자튀김이 포함된 '마늘빵치킨' 세트를 정가11,400원에서 약 40% 할인된 금액인 6,900원에 팔고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위키트리에서 2019년 10월 11일에 “KFC 에서 조만간 '마늘빵치킨'이 나올 것 같습니다” 라는 타이틀로 사전공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행사기간

2019년 10월 22일 화요일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행사의 종료기간은 따로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KFC의 신메뉴 출시는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도 아니고, 주말도 아닌 화요일에 항시 출시된다는 점이 조금 흥미롭습니다.

 

마늘빵 치킨 판매 제외매장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대공원, 야구장, 휘닉스평창, 베어스타운, 인천공항랜드, 인천공항 교통센터, 서귀포중문DT

 

유의사항

 

제휴/추가 할인 불가합니다.

딜리버리 불가합니다.

타 할인/타 쿠폰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단체주문 추가 할인 불가합니다.

서울타임스퀘어점은 커넬포인트 적립 및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 불가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마늘빵치킨에는 마늘빵이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마늘빵치킨의 맛

정말 마늘빵 맛이에요. 저는 집에서도 마늘빵을 직접 만들어 먹을 정도로 마늘빵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마늘빵치킨 또한 맛있게 느껴졌어요.

 

튀김 

튀김은 아무래도 마늘과 버터를 듬뿍 발랐기 때문에 바삭하기보다는 촉촉하다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튀김 두께는 적당했고, 튀김에 갈릭버터가 듬뿍 발라져있어 마늘향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박스를 열자마자 맛있는 갈릭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게다가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 시각적으로도 더 맛있어 보였구요.

 

다만 튀김이 약간 짜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물론 치킨살과 함께먹으면 짠 맛을 중화시켜주어 크게 자극적이지는 않은 것 같아요. 

 

닭고기

치킨 안에는 약간의 매운 맛이 첨가되어 있어 먹으면 약간 매콤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거에요. '와 정말 맵다' 이정도는 아니구요, 아무래도 갈릭버터로 조금은 느끼할 수 있는 맛을 매운 맛으로 잡아주어 더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 같아요. 

 

닭고기 자체는 정말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습니다. 치킨 한조각 한조각 모두 살이 실하고 크기도 비교적 커서 입안 가득 넣고 씹는 맛이 좋았어요. 육즙이 살아있어서 닭가슴살 부분을 먹어도 퍽퍽하다는 느낌보다는 부드럽고 촉촉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KFC 마늘빵 치킨 단품 가격 및 칼로리

1조각 : 2,600원(312kcal)

3조각 : 7,400원(936kcal)

5조각 : 11,900원(1,560kcal)

8조각 : 18,700원(2,496kcal)

마늘빵 치킨 팩 가격

마늘빵치킨 팩1(핫크리스피치킨, 징거버거, 감자튀김, 콜라)

- 17,900원

마늘빵치킨 팩2(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핫치즈징거버거, 감자튀김, 콜라)

- 16,900원

 

총평

마늘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드셔봐도 좋을만한 맛이었습니다. 치킨 한조각 한조각 크기도 제법 커서 이정도 맛에 이정도 양이라면 가격도 비교적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혼자서 여러 조각을 드시면 좀 느끼하고 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처음 1~2조각은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3조각부터 조금 질릴다라는 느낌이 살짝은 들더라구요. 혼자 드신다면 1-3조각 정도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