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안마기 추천] 김수자 안마베개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최소한 6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먹어보고 리뷰하는 리뷰계의 요정 차이나에게로입니다 직장 다니시는 분들,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계신 분들 혹은 집안일에 치여 정신없이 생활하시는 주부님들,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 안쑤시는 곳이 없으신 우리 어머님, 아버님들 혹시 가성비 좋으면서 또 간편한 안마기를 찾고 계시다면 오늘 리뷰를 잘 봐주세요! 오늘 소개할 안마기는 '김수자 안마베개'입니다.

 

'김수자 안마베개'를 선택한 이유? 

 

'김수자 안마베개'를 알게된건 딱 1년 전이었어요! 당시 아빠 생신선물로 뭐가 좋을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거든요. 저희 아빠도 늘 차를 몰고 출퇴근을 하시고 무엇보다 회사에서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고 계셔서 늘 목과 어깨 등이 뻐근하고 뭉쳐있는 상태셨어요! 그래서 아무래도 안마기를 선물해드리는게 좋을것 같은데, 인터넷에서 안마기를 검색하면 너무 많은 안마기 종류들이 나와서 어떤 제품을 사는게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었답니다.

 

 

그러던 중에 '김수자 안마베개'를 알게되었고, 찾아보니 굉장히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또 장점은 많은 안마기라는 판단이 들어 아빠 생신선물로 이 '김수자 안마베개'를 선택했습니다. 이미 사용한지 1년이 되었는데요, 지금도 역시나 고장 한번 없이 굉장히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안마기랍니다. 

 

'김수자 안마베개'만의 장점?

 

 

현재 '김수자 안마베개'는 저희 아빠뿐만이 아니라 온 가족이 두루두루 모두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요,  '김수자 안마베개'만의 장점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그냥 누워만 있으면 된다 : 안마기 이름대로 안마베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그냥 베고 누워있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목과 어깨부분이 안마가 되는데요, 저희집 같은경우는 아빠가 누워서 TV를 보실 때 ,주말에 엄마가 낮잠 주무실 때 등등 잘 사용하시더라구요


2. 안마기 하나로 전신 안마 가능 : 기본은 목과 어깨 부분을 안마해주는 안마기지만 목과 어깨만 안마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용! 사실 이 안마베개 하나로 온 전신 안마가 가능합니다. 


여성분들 다리 많이 부으시죠? 종아리 안마됩니다. 허벅지도 되구요, 발바닥, 머리, 등, 허리, 승모근 등 갖다대기만 하면 그게 어디든 안마가 된다는 사실! 가성비 갑이지요? 스스로 몸을 움직여가면서 본인에게 편안하고 시원한 자세와 안마 부위를 찾아보세요!

 

 

3. 사용 방법이 너무너무 간편하다 : 저도 저희 가족도 여러 안마기를 사용해보았고 현재 사용하고 있지만, 간편함으로 말하자면 '김수자 안마베개'를 따라 올 안마기가 없는 것 같아요. 


왜냐면 버튼이 딱 하나 있기 때문인데요, 이 버튼 하나로 전원을 끄고 키는 것은 물론 온열기능을 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나이가 있으신 할머니, 할아버지 분들도 작동에 어려움 없이 너무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3시간 충전으로 약 1주일 사용가능 : 3시간만 충전을 하시면 하루 20분 정도 사용하신다는 가정하에 약 1주일간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보통 대부분의 안마기는 유선이어서 콘센트가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하잖아요. 그렇지만 '김수자 안마베개'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3시간 충전으로 약 1주일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이말인 즉슨 내가 어디에 있든 언제 어디서나 다 안마가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저는 오래 차를 타야할 때는 '김수자 안마베개'를 들고 탄답니다. 그래서 발바닥 같은 곳을 안마해요

 

5. 실제 손으로 주무르는듯한 효과 : '김수자 안마베개'는 일반적인 딱딱한 안마기볼을 사용한 것이 아니랍니다. 8개의 특수 실리콘 마사지볼을 사용했기 때문에 실제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느낌으로 편하고 시원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어요. 때문에 근육이나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몸과 착 밀착되어서 정말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어요.

 

6. 온열기능으로 따뜻한 마사지 효과 : '김수자 안마베개'는 좌우 8개의 안마구에 온열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요. 때문에 안마를 받을때 더욱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물론 너무 뜨겁고 그런것이 아니라 정말 딱 맞게 따뜻하다! 


이 정도의 따뜻함이기 때문에 피부에 전혀 자극이 가지 않구요, 피로를 푸는데 정말 좋답니다.

 

 

7. 보관이 용이하다 :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또한 베개 사이즈이기 때문에 보관도 굉장히 용이해요. 그냥 장롱에 보관하셔도 되구요, 저희집 같은 경우는 침대나 쇼파위에 항상 두고 수시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8. 고급 소재 사용 : '김수자 안마베개'는 고급소재를 사용해서 방수와 오물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요. 겉면은 '카본 패드릭 인조가족'을 사용해서 오물 걱정이 없구요


( 실제로 저희집도 1년 정도 사용해오고 있는데 아직도 정말 깨끗해요) 안마구가 있는 부분은 '에어매쉬' 처리로 통풍과 건조가 잘되니 정말 좋지요?

 

 

 

 

 

김수자 안마베개 사용방법 (다양한 부위 가능)

작동방법

 

 

사용방법을 가르쳐드릴게요! 근데 사실 너무 간단해서 사용방법이라 말하기도 민망하네요 하핫(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전원 ON/OFF : 전원버튼을 3초 동안 길게 누른다

온열기능 : 역시나 전원버튼을 1초 동안 짧게 누른다.


이게 끝이랍니다. 진짜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부모님 선물을 드린다면 복잡한 기능 좀 그렇지요. 또한 정말 손하나 까딱하기 싫고, 만사가 귀찮고 힘든데 불편한 자세로 앉아서 직접 들고 당기고 누르고 하려면...참 ㅠ ㅠ사용방법이 어렵다면 손이 잘 가지 않게 되지요. 


그런데 '김수자 안마베개'는 그런점에서 정말 쵝오입니다.  

 

다리, 발

 

 

이렇게 '김수자 안마베개'의 리뷰를 해보았아요, 도움이 되셨나요? 직장인분들, 주부분들, 우리 어머니, 아버지 모든 분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시면서 안아픈곳이 없으시지요? 목은 결리고 어깨는 뻐근하고 손과 발은 땡땡붓고 저리구요, 그런데 목, 어깨 결림 방치하면 정말 안돼요~!!!!! 현대인들이 목디스크가 많이 걸린대잖아요 ㅠ ㅠ 


또한 거북목 증후군도 점점 많아지고 있구요. 목디스크 환자가 예전에 비해 정말 많이 증가했다고 해요! 어쩔수 없는 컴퓨터와 핸드폰의 장기간 사용이 주요 원인이겠지요! 그런데 마사지샵같은 곳을 가자니 돈도 돈이고 시간도 그렇고 현실이 따라주지 않잖아요? 


그런분들을 위해 '김수자 안마베개' 정말 추천합니다! 부모님 생신선물, 명절선물, 열심히 일한 스스로를 위한 선물로 '김수자 안마배게' 정말 추천해요! 열심히 인생을 살고계신 모든분들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저 차이나에게로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하여 쓴 포스팅이지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