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나우 NOW 무료 보는 방법 다운로드

네이버 나우(NOW)는 네이버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로서 24시간 내내 노래와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포스트에서는 네이버 나우 보는방법(무료)와, 다운로드, 실시간 채팅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네이버 나우 NOW 란

네이버 나우의 출시

2019년 8월 네이버 나우가 첫 출시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어플에서만 가능하였지만 2020년 4월부터는 PC에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네이버 TV

네이버 TV와 네이버 NOW를 헷갈릴 수 있는데, 지금 현재 네이버 TV 어플은 없어진 상태입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 TV가 네이버 NOW 어플로 흡수된 것인데요. 이에 따라 VIBE에서 제공하던 다시보기 서비스는 종료될 예정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네이버 나우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네이버 나우 보는법

네이버 나우(NOW) 보는 방법은 PC에서 시청하는 방법과 어플로 시청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하나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나우 PC 보는법

네이버 NOW를 PC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아래 네이버 NOW 홈페이지에 접속 후 바로 시청해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NOW 바로가기

PC로 접속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네이버 나우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바로 시청하기 위에 상단에 위치한 '지금 방송중'을 클릭하세요.

네이버-나우-홈페이지
사진 / 네이버-나우-홈페이지 : 네이버나우 제공

지금 방송중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현재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중인 방송이 나옵니다. 다른 실시간 스트리밍을 보고싶다면 1번 편성표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만 3번에서 보여지는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고 싶다면 2번 메뉴 버튼을 클릭 후 본인의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나우는 실시간 스트리밍과 동시에 시청자 소통이 가능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로그인 후 실시간 채팅에도 참여해보세요.

네이버-나우-스트리밍
사진 / 네이버-나우-스트리밍 : 네이버나우 제공

스크롤을 조금 내려서 보면 좌측 하단에 '지금 방송 중'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중인 라이브 방송이 나오는데요. 주로 스페셜 라이브나 대본리딩 등 실시간으로 현장 상황을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기 때문에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는 조금 다른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우-지금방송중
사진 / 네이버-나우-지금방송중

2번 UPCOMING NOW의 경우 곧 스트리밍 방송이 예정된 것으로서 관심이 있는 스트리밍 방송이라면 미리 예약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우-업커밍
사진 / 네이버-나우-업커밍 : 네이버나우 제공

네이버 나우 업커밍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위처럼 '알림받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알림버튼을 클릭하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전 알림이 가는데, 필요한 부분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네이버-나우-온에어-알림설정
사진 / 네이버-나우-온에어-알림설정 : 네이버나우 제공

네이버 나우 알림설정을 마쳤다면 위처럼 온에어 알림이 켜졌다는 소식과 함께 스트리밍 방송 시작 시 로그인 된 모바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나우 모바일 보는법 다운로드

네이버 나우는 (구) 네이버 TV 서비스로 현재는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네이버 NOW'를 검색 후 간편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을 아래에서 선택 후 바로 다운로드를 받아보세요.

애플(앱스토어) 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
NAVER NOW 다운로드(바로가기) NAVER NOW 다운로드(바로가기)

결론

네이버 나우를 PC 및 모바일에서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외에도 지난 드라마나 예능을 무료로 다시볼 수 있는 방법도 안내드리니 아래내용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TV 드라마 무료 다시보는 방법 사이트(최신)

무료 TV 드라마 다시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방송시간을 놓쳐서 혹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본방사수를 못하시거나 각잡고 하나의 드라마를 정주행 하실 분들에게 본 포스트가 도움

TV 다시보기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