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콘서트 보는방법(바로가기)

2022년 어버이날(5/8)에 가수 송가인이 무료 콘서트를 할 예정입니다. 최근 정규 3집을 발표한 송가인이 5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콘서트를 시작함에 있어서 어버이날에 뜻깊은 무료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래의 송가인 무료 콘서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콘서트

가수 송가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디너쇼와 다양한 콘서트 및 공연 제의가 들어왔지만 모두 정중하게 거절하고 어버이날인 2022년 5월 8일 팬을 위한 마음으로 무료 공연을 택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송가인은 모든 사람이 휴대전화와 PC로 편하게 공연을 즐기고 어르신들이 저의 노래를 듣고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고, 잠시나마 코로나19에서 해방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럼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 콘서트 보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송가인 무료콘서트 보는방법

2022년 5월 8일 어버이날 송가인 무료 콘서트를 보는 방법은 네이버 NOW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네이버는 익숙하시지만 네이버 NOW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이 있는데요. 네이버 나우는 네이버 스트리밍 서비스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송가인 무료 콘서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네이버 나우 접속하기

송가인 어버이날 콘서트를 시청하기 위해 네이버 나우에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나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NOW 바로가기

2. 지금 방송 중(LIVE)

하단에 위치한 ;지금 방송 중' 빨간색 LIVE 마크가 떠있는 '송가인 어버이날 콘서트'를 클릭하고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트리밍 댓글 참여 방법

네이버 NOW 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시청이 가능하지만 실시간 스트리밍 댓글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스트리밍 참여를 하기 위해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버튼을 통해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송가인&네이버NOW

사실 송가인은 '연가' 발매 당일인 21일 네이버 NOW에서 #아웃나우 송가인 이라는 라이브 공연을 보이며 팬들의 심금을 울린 바 있습니다. 방송 다시 가수 송가인은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부르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았는데요.

비대면 시대인 만큼 네이버 NOW로 선보일 2022 어버이날 송가인 콘서트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송가인 정규 3집 노래 듣기

결론

2022년 5월 8일 어버이날 무료 콘서트는 500명 한정이라는 말이 있으므로 반드시 시간 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