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의 제품은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품질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저희집에서도 SK매직의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평소 인지하고 있지 못했는데 이렇게 보니 SK매직 제품을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었네요.
저 같은 경우는 SK매직 제품을 이용하면서 특별히 잔고장같은건 없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 배송이나 이사로 인해서 다시 제품 설치를 해야할 때 등에는 어쩔 수 없이 고객센터에 연락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렇다면 제품 A/S를 위해서 혹은 배송이나 렌탈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전화하면 될까요?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SK매직 고객센터는 서비스 업무에 따라서 3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문의사항에 맞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셔야 보다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죠? 구체적인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업무 분야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렌탈회원정보/AS문의 | 1600-1661 |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 오후1시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
렌탈/구매/매직몰 이용문의 | 1600-6446 | |
배송문의(부품제외) | 1644-7272 |
SK매직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SK매직은 전국에 많은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센터마다 운영시간에 약간의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표준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 오후 12시~1시)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면 거주하고 계신 곳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으실 수 있고 그 센터의 정보를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근처 SK매직 서비스센터 찾기
여기까지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