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로이어 실시간 무료보는 방법 MBC

닥터로이어는 2022년 5월부터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입니다.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 등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주연으로 나와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인데요, 닥터로이어를 간단히 소개해드리면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드라마라고 하네요.

다만, 첫 방송이 되기도 전에 mbc와 sbs가 5월 드라마 편성을 두고 갈등이 생겼습니다. 바로 mbc닥터로이어와 sbs에서 방송되는 새 드라마가 비슷한 시기에 방송되고 또 주연(임수향 배우)이 겹치게 된 것이죠. 일찌감치 닥터로이어를 편성한 mbc는 불쾌감을 드러내고 sbs는 의도한게 아니라며 별 문제가 없을거라 해명했다고 하는데요, 추후 어떻게 문제가 해결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닥터로이어를 실시간 보는 방법은 아래 MBC 실시간 보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실시간으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MBC on-air 바로가기

닥터로이어 방영시간 등장인물

방영시간

2022년 5월 27일 첫방송, 매주 금요일/토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

등장인물

  • 소지섭
  • 신성록
  • 임수향
  • 이주빈

닥터로이어 실시간 보는 방법 (무료)

닥터로이어를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은 MBC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MBC 홈페이지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바로가기

닥터로이어 다시보기

닥터로이어를 언제든 다시볼 수 있습니다. 다시보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닥터로이어 무료 다시보기

닥터로이어 MBC IPTV, 케이블 TV 번호

닥터로이어를 티비로 시청하신다면 MBC 채널번호도 안내드립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MBC 닥터로이어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즐겁고 유익한 시간 되시기 바라며, TV 및 드라마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TV 드라마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 :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보고 싶을 때 밖에 있거나 티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어 핸드폰으로나 PC로 놓치지 않고 실시가능로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상파 방송 실시간 무료 지상

드라마 실시간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