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온에어 실시간 보는 방법(홈페이지)

MBC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실시간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외부에 있거나 티비를 실질적으로 볼 수 없는 상황이 되었을 때 mbc 홈페이지를 들어갈 수 있는 기기만 있다면 tv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MBC 실시간 온에어

MBC에서는 방영중인 방송에 한해 로그인 후 상단에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면 실시간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mbc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MBC 홈페이지 바로가기

MBC 홈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GO! MBC

좋은 콘텐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콘텐츠 중심의 글로벌 미디어그룹, MBC

www.imbc.com

MBC 실시간 보는 방법

위 바로가기를 통해MBC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아래의 순서대로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온에어 버튼

Mbc-온에어-선택

MBC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온에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광고시청하기

mbc-온에어-광고

mbc 홈페이지에서 무료 실시간을 보기 위해서는 15초 가량의 광고를 시청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무료로 온에어를 볼 수 있는 만큼 이정도 광고 시청은 동반되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선택

mbc-onair-program

MBC 홈페이지에서 무료 실시간 보기가 가능한 채널은 MBC 정규 채널과 MBC 에브리원, MBC드라마, MBC M, MBC on, ALL THE K-POP, MEC NET 등 7가지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채널을 선택하신 뒤 무료로 실시간 감상을 해보세요.

결론

여기까지 MBC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회원가입만 한다면 무료로 실시간 on-air를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귀찮더라도 회원가입 진행 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