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실시간 온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OCN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OCN은 영화채널로 유명하지만 자체제작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tv가 없어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CN 실시간

OCN 채널 종류

OCN채널 종류는 OCN 일반 영화채널, OCN MOIVE(구 채널 CGV), OCN Thrills(구 OCN action)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OCN 실시간

위 3가지 채널로 구성되어 있는 OCN 중 내가 보고자 하는 OCN 채널을 기억해두시고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보세요.

OCN 실시간 온에어 홈페이지

OCN 실시간 온에어 홈페이지는 바로 티빙입니다. 티빙은 OTT서비스라고 알려져 있지만, CJ ENM 계열로서 Tvn, OCN 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OCN 실시간 바로가기

티빙 PC

티빙은 pc에서 ocn 실시간 tvn 실시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빙 바로가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티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티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티빙은 Tvn, JTBC, MBN, Mnet, OCN 등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드라마 등 프로그램을 다시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TVING

티빙 어플

티빙은 pc 뿐만 아니라 OTT서비스로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에서 실시간 보기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안드로이드와 애플 각각 링크 참고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애플(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티빙(OCN) 실시간 보는 방법

티빙 실시간을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SNS 아이디(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니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실시간 TV

로그인을 하고 난 뒤 좌측 상단 메뉴 중 실시간 TV'를 통해 실시간 on-air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OCN 선택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은 OCN 채널과 OCN 스릴 채널이 있습니다.

결론

여기까지 OCN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ocn은 타 방송사와 같이 별도의 홈페이지가 있지 않고 cj enm 계열사로서 티빙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티빙을 통해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수반되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보다 즐겁고 유익한 실시간 온에어 시청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