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영어 가격, 후기

영어는 학생들부터 성인까지 모두의 고민입니다. 답답한 영어를 뇌에 새겨준다는 뇌새김영어가 영어를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이승기로부터 서울대 물리학 출신의 이상윤이 CF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뇌새김영어 가격부터 후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뇌새김영어란

뇌새김영어는 서울대출신 7인 연구진이 특허받은 영어솔루션으로 뇌새김 이 단어 자체로 영어를 우리의 뇌에 새겨서 각인시키는 효과가 있는 영어공부법입니다. 이러한 훌륭한 학습효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인지도를 높여 큰 화재를 일으켰기도 했습니다.

 

뇌새김영어 가격

뇌새김 영어 가격은 크게 3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되어 있으면서, 모두 18개월 할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키지의 종류는 왕초보 실전 패키지 / 주니어 패키지 / 패밀리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가 패키지 외에는 스피킹, 비즈니스 영어, 워드 프리미엄, 토크, 기초영어, 엄마영어, 왕초보 여행영어, 토스(토익스피킹) 등 다양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학습효과가 더 좋습니다.

위에서 살펴보았던 특가패키지의 경우 글을 적는 2021년 하반기의 경우 왕초보 실전 패키지의 경우 140만원, 주니어 패키지의 경우 170만원, 패밀리패키지의 경우 185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해보시기 바라며, 보다 자세한 가격은 뇌새김영어 홈페이지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뇌새김영어 구매방법

뇌새김 영어는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위에서 살펴보았듯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조금 더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뇌새김영어 후기

뇌새김영어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패드를 준다는 사실. 실제로 N사에서도 메인 배너에 광고를 많이 띄우고, 지금 아니면 이런 혜택을 누릴 수 없다라고 해서 구매한 것도 사실이지만, 패드가 더 끌렸습니다.

사실 패드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후기가 좋았던 부분입니다. 광고도 광고지만 실질적으로 소비자부문 1위라는 타이틀에 확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다만 중도포기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참고하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회화 커리큘럼은 원어민 발음으로 기본적으로 학습하게 되어 나의 발음과 원어민 발음을 동시에 비교하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하여 교정도 원활하게 진행이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결론

뇌새김영어는 확실히 서울대 출신 7인이 만들었기에 체계적이고 뇌에 정말 각인이 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만 강제성 부여가 오프라인보다는 확실히 덜한 편이고, 중도 포기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기에 어떻게든 동기부여가 필요해보였습니다.

나만의 동기부여와 언어 공부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뇌새김 영어도 정말 나쁘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3가지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3가지

코로나 백신은 어떤 백신이건 접종 후 사람에 따라 1~2일 정도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백신을 직접 맞아보니 접종보다도 접종 후 30분, 3시간, 3일의 경과가 더욱 중요했는데요. 따라서 접

ch-dindong.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대상 안내(=2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대상 안내(=2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코로나19 바이러스와의 장기전으로 5차 재난지원금을 추가로 편성해야 한다는 주장이 현실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2월 문재인 대통령의 전국민 위로금 발언과 더불어 이번달에는 문재인 대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