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출시일 스펙 정리

갤럭시 s21이 출시된지가 조금 지났습니다. 이제 S22 출시일과 스펙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정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최대 10%까지 할인이 가능하기에, 아래 카톡 채널을 추가하여 갤럭시S22 사전예약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으로 받아보세요.

▼갤럭시S22 사전예약 알림이 카톡 추가하기▼

http://pf.kakao.com/_PWBws 

본 포스팅은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갤럭시 S22 출시일 및 스펙에 관한 정보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북 프로360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갤럭시북 프로 vs 갤럭시 북 프로 360 : 사전예약 할인 사은품 정보

삼성 갤럭시 북 프로 360 사전예약갤럭시북 프로 vs 갤럭시 북 프로 360 : 사전예약 할인 사은품 정보 4월 28일 삼성 언팩 행사가 있었고, 제대로 된 이온과 플렉스의 후속작, 갤럭시 북 프로가 나왔

ch-dindong.tistory.com

 

삼성 갤럭시 S22 달라진 점 3가지

갤럭시 S22 랜더링 이미지(사진:렛츠고디지털)

이번 갤럭시 S22에서 크게 달라진 점이라면 올림푸스와 삼성의 협력으로 인한 카메라 성능이 높아졌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현재까지는 갤럭시 S22 울트라에 한해서 장착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두 번째 주목해야 할 점은 UDC가 갤럭시 S22에 탑재될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서 UDC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의 약자로서 카메라를 디스플레이 뒤로 숨기는 기술을 말합니다.

(기존에 전면 스크린에서 카메라로 인해 검은 점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갤럭시 S22 랜더링 이미지(사진:렛츠고디지털)

마지막 세 번째 갤럭시 S22 스펙 중 달라진 점은 AMD GPU가 탑재된다는 점입니다. 기존 말리 GPU보다 훨씬 더 쾌적한 핸드폰 속도와 인터페이스를 자랑 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22 출시일

갤럭시 S22 랜더링 이미지(사진:렛츠고디지털)

갤럭시 S21의 경우 2021년 1월에 공개된 바에 따라, 갤럭시 S22 또한 2022년 1월로 예상하나, 2020년까지의 주기에 맞추어 2022년 3월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

S21의 경우가 예외적이라는 상황을 고려하였을때, 다른 모바일, 테블릿 라인업과 함께 1월경에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22 가격

갤럭시 S22의 가격은 출고가 자체가 갤럭시 S21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UDC의 적용, AMD GPU 탑재로 가격은 소폭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갤럭시 S22 디자인

갤럭시 S22 랜더링 이미지(사진:렛츠고디지털)

갤럭시 S22의 디자인 중 가장 큰 역할을 하는 카메라부터 살펴보면, 기존의 카메라 구경보다 상단의 카메라 렌즈를 왕눈이 처럼 구성한 것이 눈에 띕니다.

이는 조리개 값을 더 광역적으로 사용하기 위함이며, 올림푸스 카메라와 협업의 영향으로도 보여집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기존에 있었던 전면 카메라 홀이 UDC가 적용되면서 풀 스크린으로 깔끔하게 구성 될 것으로 보여지며, 전반적인 디자인은 갤럭시 S21보다 두께가 얇아져 슬림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마치며

갤럭시 S22 랜더링 이미지(사진:렛츠고디지털)

여기까지 삼성 갤럭시S22 출시일, 스펙 및 루머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갤럭시 S22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우리가 매달 고정지출로 나가는 것 중 한 부분이 통신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게는 몇 만원부터 많게는 몇 십만원 까지 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매달 내는 이 통

ch-dindong.tistory.com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사용처 현금화 연말이 되면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바로 잔여 포인트 사용이 아닐까 합니다. 이동통신사 포인트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절반에 가까운 분들이 사용하지 못하고 버린다

ch-dindong.tistory.com

 

알쓸실잡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