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cgv 상영시간표

cgv 포항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영화관을 찾으시는 분들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영화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포항 cgv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CGV 위치

포항 CGV 위치는 홈플러스와 포항시회버스 터미널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포항 시외 버스 터미널에 위치한 만큼 유동인구도 많아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포항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포항 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를 해두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당일 예매도 가능하지만 불과 작년만 하더라도 당일예매는 불가한 것이 인지상정 이었는데요. 상영시간표와 cgv극장 찾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포항 CGV 극장 찾는방법

포항 cgv 상영시간표는 실시간으로 찾아보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렇기 위해서 먼저 cgv 극장 찾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볼게요. cgv 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신 뒤 아래와 같이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CGV 포항 선택하기

cgv 포항점을 선택하기 위해 상단 메뉴 중에서 해당 cgv 지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하단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이동해주시면 좋습니다.

[ 포항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

포항 cgv 영화티켓 가격

cgv 영화티켓 가격은 일반/청소년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르고 시간대에 따라서도 영화티켓 가격이 상이합니다. 포항 cgv 영화티켓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www.chosun.com/culture-life/culture_general/2020/10/18/2JABHHVUHVAXPJXL45DBN4KZNU/

 

코로나 여파로...CGV, 26일부터 영화 관람료 인상

CGV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영화 관람료를 인상한다. CGV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인해 극장 운영이 어려워지면서 오는 26일부터 관람료를 인상하겠다고 18일 밝혔다.

www.chosun.com

 

포항 cgv 찾아가는 방법(대중교통,주차장)

① 포항 cgv 대중교통 이용방법

② 포항 cgv 주차안내

끝으로

포항 cgv 상영시간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2021년 군대 월급

 

2021년 군대 월급

2021년 군대 월급 해가 갈 수록 안오르는 것은 내 월급 뿐이란 말도 예전말인 것 같습니다.2021년 군인 월급을 보면 정말 라떼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것 같네요. 2021년 군인 월급 알아봅니다. 2020

ch-dindong.tistory.com

2021년 삼재띠

 

2021년 삼재띠

2021년 삼재띠 항상 연말이나 연초에 많이 듣게 되는 말이 삼재띠입니다. 하지만 삼재띠라는 단어가 낯선 사람에게는 삼재띠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되는지 모르시는 분도 간혹 계시는데요. 이

ch-dindong.tistory.com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근로를 하는데 소득이 적어 생활고를 겪는 분들을 위해 국가에서 근로장려금을 매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근로장려금은 1년에 한 번 지급하는 것이 원칙이나 2019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