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족욕기 추천] 삼영스파 건식 족욕기 장점 5가지(1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최소한 반년이상 사용해보고 리뷰하는 프로리뷰어 딘동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삼영스파 건식 족욕기의 장점 5가지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자합니다.

건식 족욕기는 정말 유용한 족욕기지만 실제로 제대로 알고 효과적으로 사용 분들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건식 족욕기에 대하여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고 하더라도 제가 알려드리는 건식 족욕기의 3가지 장점만 제대로 알고 계신다면, 지금 여러분도 충분히 효과적으로 사용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글에서 삼영스파 건식족욕기의 장점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식 족욕기는 무엇일까?

건식 족욕기는 물한방울 없이 족욕을 할 수 있는 족욕을 말합니다. 말그대로 습식이 아니라 건식입니다. 물을 끓이고 받고 버리고 하는 과정이 상당히 귀찮았었는데, 건식 족욕기는 콘센트에 코드만 꼽고 전원만 누르면 족욕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건식족욕기 구성

족욕기의 구성입니다.


- 족욕기 본체(220V사용)

- 좌훈 보조대, 좌훈쿠션

- 발바닥 지압기

- 무릎치마(사은품)


1년전쯤 건식 족욕기를 구매했을때 쑥도 주셨던것 같은데, 너무 오래되다 보니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어찌됫든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삼영스파 건식족욕기 장점 5가지

1. 전면발열 히터방식 및 면상발열효과

두한족열 원리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발목에서 무릎까지 따뜻하게 해주어 체내의 열을 효과적으로 순환하여 땀 배출과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2. 좌훈 기능

여성분들에게 최적의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겨울철이나 몸이 찬 분들에게 따뜻한 의자이며 더할나위없는 좌훈기라 생각합니다. 특히 여성분들 생리기간에 많이 힘드실텐데요. 족욕을 하고 남은 열을 가지고 좌훈을 하시면 자극없이 몸을 따뜻하게 사실 수 있으니 여성분들 꼭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좌훈요법은 한의학에서 훈증법에 해당하는 것으로 약초를 끓이거나 태워서 발생하는 열과 증기로 건강을 지키는 것을 말하는데, 물없이 간편하게 좌훈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3. 전기세

소비전력 160W 으로 전기세 걱정 뚝!

사실 제일 두려웠던게 전기세 였습니다. 이것도 어찌보면 난방, 온열기구라고 생각하면 생각할 수 도있는데, 일반적으로 온열기구는 아무리 작아도 500~600W의 소비전력으로 에어컨보다 더 전기를 많이 먹어 여름철 전기세보다 더 걱정이 되곤 했습니다.


하지만 삼영스파 건식족욕기는 160W로 절대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4. 무릎치마로 허벅지까지 따뜻하게

사은품으로 따라오는 무릎치마는 발과 종아리 뿐만 아니라 허벅지까지 전체를 따뜻하게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매우 추운 겨울날에는 저도 모르게 무릎치마를 덮고 있는 제모습을 보게 될 정도로 남자분들도 하루에 자기전 1시간 족욕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5. 타이머 기능

최대 설정 온도는 65도, 최대 설정 시간은 99분 입니다.


최소 설정 온도는 18도, 최소 설정 시간은 01분 입니다.

삼영스파 건식 족욕기 간단한 사용방법

1. 무릎치마 사용방법

2. 무릎치마 디테일
벨크로 찍찍이로 이루어져 있어서 열이 세어나갈 곳을 최소화 시켜 온기가 내부에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구조입니다.

3. 발 지압기 사용방법
가만히 있다면 조금 지루하거나 한부분만 열을 가해 뜨거워 질 수 있는데, 이때 발 지압기를 사용하면 효과는 두배, 세배가 될 수 있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유일한 단점으로는 앉는 높이가 맞지 않았을 시 불편하다는 점인데, 이 부분은 의자의 높이를 조절해서 사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침대에서 사용했을 시 침대의 높이와 안맞아서 고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총평

주방, 청소 등 집안일로 힘든 주부님들을 위해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직장인을 위해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운동과 장시간 운전으로 뭉친 근육을 위해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해

손발이 저리거나 차가운 분들을 위해

불면증으로 잠 못이루는 분들을 위해


족욕, 좌훈, 원적외선, 음이온, 산림욕이 하나로 모아진 삼평 스파 건식족욕기를 추천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하여 쓴 포스팅이지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