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투표하기 투표방법

지난주 준결승전에 이은 현역가왕 결승전이 시작됩니다! 준결승전, 결승전까지 소중한 한 표 한 표,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준결승전 무대를 놓치셨다구요? 아래 현역가왕 준결승전 하이라이트를 확인하세요! 하이라이트 영상 뿐만 아니라 간단한 무대 요약도 확인하세요!

준결승전 하이라이트 무료보기✔

방송채널 MBN
방송시간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방송기간 2023년 11월 28일~
시청률 실시간 시청률 확인하기

하단의 투표 링크를 클릭한 후, 채팅 창 왼쪽에 있는 모래시계 모양의 투표 버튼을 눌러 7명을 선택해주시면 끝!

(단,네이버 NOW 어플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이 링크를 클릭하여 앱을 먼저 설치하신 후, '현재 가수에 대한 투표' 버튼을 다시 클릭해 주세요!)

현역가왕 투표 방법이 어려우시다구요? 아래의 투표 방법 설명을 확인해보시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방법

1. 설명 하단의 투표 링크를 통해 네이버 나우 앱에 접속하세요! (네이버 NOW 어플 설치 필요)

2. 네이버 나우 앱에서 활동 가수를 검색하고 생방송 화면을 클릭하세요!

3. 실시간 채팅 화면 왼쪽에 있는 모래시계 모양(투표) 버튼을 누르세요!

4. 지지하는 7개의 활동 팀을 선택하세요! ID당 하루에 한 번 투표 가능합니다!

국민 MC 신동엽에 이어 베테랑 전설 남진, 심수봉, 주현미와 함께 현역 신유, 박현빈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전문성과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활동 가수의 왕'은 기존의 트롯 오디션과 달리, 국내 최고라고 평가받는 활동 여성 트롯 가수들이 서로 경쟁하여 '활동 가수' 중 최고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연관 사이트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투표방법 투표 오디션 지원기간 참가자 모집 우승상금 출연진 패널 가수 우승상금 지원기간 미스트롯3 문자투표 결승전 다시보기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7주차 8주차

www.evrunning.com

미스트롯3 다시보기

 

미스트롯3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방법 : 미스트롯3 투표하기

본방을 놓치셨다구요? 괜찮습닏다.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및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공유드립니다.

finance-now.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