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무료 실시간 보는 법 SBS

2월 17일 첫 방송으로 방영된 SBS 드라마 '모범택시2' 에서는 모범택시1에 이어 사회적 부조리를 풍자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티비시청이 불가하거나 핸드폰, PC로 간편하게 모범택시2 를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모범택시2

방송사 SBS
방송일 23년 2월 17일(금) ~ 23년 4월 8일
시청률 확인하기
등장인물 김도기역(이제훈), 장성철역(김의성), 안고은역(표에진), 최주임역(장혁진), 박주임역(배유람), 온하준역(신재하)

✔지상파 실시간 무료보기

모범택시2 실시간 보는 법(무료)

모범택시2를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은 SBS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SBS 어플을 통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가 귀찮으신 분들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해보시면 모바일(핸드폰)에서도 간편하게 모범택시2를 볼 수 있습니다.

SBS 홈페이지 접속

모범택시2 시청을 위해 SBS 홈페이지 접속해주세요.

✔SBS 홈페이지 바로가기

라이브 TV 접속

SBS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메뉴 중 '라이브 tv'를 선택해주세요.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라이브 TV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범택시2 실시간 무료 보기 준비사항

SBS 라이브 tv에서 모범택시2를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위해서는 sbs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SBS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실시간 스트리밍은 5분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SBS는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간편하게 sns 등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720p 화질로 모범택시2 실시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모범택시2 케이블 번호

모범택시2는 SBS에서 방영하지만, 지역마다, IPTV 및 케이블 회사 종류에 따라 간혹 채널 번호가 다르기도 한데요. 아래에서 케이블 TV 번호도 말씀드려볼게요.

IP TV

  • KT 37번
  • LG 33번
  • SKB 2번

모범택시 실시간 톡 확인하기

여기까지 모범택시2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범택시2를 시청하면서 나와 동일한 생각을 하는 시청자들 혹은 나와 조금은 다르지만 이런 생각도 하는 시청자들도 있구나를 확인하며 아래의 모범택시2 실시간 톡과 함께 시청하는 것도 보다 재미있게 모범택시2를 시청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보여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