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이용하다보면 프리미엄 계정의 문제라던지 저작권 문제 등으로 그밯게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고 싶은 경우가 생깁니다.

유튜브-고객센터-전화번호

하지만 공식적으로 알려진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기 힘들어 본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번 시간에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22-1450

현재까지 알려진 전화번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더이상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고객센터 안내문이 나오는데요. 코로나 이후 다시 재개가 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이렇게 현재까지 알려진 번호도 연결이 되지 않아 답답한 분들을 위해 본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이용방법

지난번 페이스북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비슷한 맥랍입니다. 하지만 이메일 형식이 아닌 구글 고객센터 형식의 폼을 입력하고 난 뒤 일정 시간 및 일정 기간이 지나면 gmail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 유튜브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하기

구글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하기

위 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구글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하기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문의하고자 하는 유형과 문의사항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크리에이터 고객센터 문의하기

본인이 이미 유튜브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라면 아래 크리에이터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에이터 고객센터 문의하기

시작하기

위의 크리에이터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접속하신 뒤 '시작하기' 단계에서 필요한 문의사항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제 확인하기

이후 문제 확인하기 탭에서 현재 문의할 내용을 적어주세요.

문의 옵션

이후 문의옵션에서 옵션을 선택 후 채팅 / 이메일 을 선택해주세요. 이메일의 경우 1일 이상이 소요될 수 있으며 채팅 상담의 경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유튜브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은 크리에이터밖에 이용을 못하지만 그 밖의 문의는 구글 대리인에게 이용하는 방법을 사용해보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후 코로나가 해결되는 대로 ARS 고객센터 역시 다시 정상 운영을 할 예정이니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