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BC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여러 문의사항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비씨카드는 다양한 서비스에 맞게 고객센터도 굉장히 세분화시켜 놓았습니다.

때문에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무조건 종합상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이 문의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맞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을 해야합니다. 

bc-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

아래에서 보다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 및 전화번호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전화하시기를 바랍니다.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선 맨 처음 알려드릴 것은 모든 종합상담이 가능한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번호는 두 가지가 있는데요, 어느 번호로 전화하셔도 상관없습니다. 1566-4000 혹은 1588-4000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BC카드 고객센터 전화걸기(클릭)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선결제, 결제일변경, 결제계좌변경, 카드신청 및 해지, 카드론 등은 카드를 발급한 발급사로 문의하세요
  • 평일 오전 10시~오후2시는 전화문의가 가장 많은 시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C카드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앞서 말씀드린 종합상담 외에 보다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는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문의하고자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체크하신 후 이용시간을 참고하셔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업무내용 전화번호 상담가능시간
분실신고 1588-4515 24시간 연중무휴
해외이용/분실신고 02-950-8510 24시간 연중무휴
가맹점/거래승인 1588-4500 24시간 연중무휴
SMS신청 등 부가서비스 1588-4466 24시간 연중무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1566-7777 24시간 연중무휴
VIP서비스 1566-7890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비씨보험 02-6322-2850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비씨여행 1566-7977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비씨 크레딧 세이프 1544-8711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BC카드 민원처리 고객센터

BC카드를 사용하면서 예를 들어 거래정지를 해제, 삭제하기 위함이나 혹은 나의 카드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위험이 있을 경우 신용카드의 부정사용 발생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부정사용 조기경보(FDS)가 필요할 때 등등의 민원이 있을 경우는 아래 번호를 참고하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기를 바랍니다.

민원내용 전화번호
개인한도 조정 해당카드 발급은행 영업점으로 서면요청
법인회원 한도 조정
거래정지 해제 및 삭제
(반드시 카드발급은행 영업점의 서면요청)
*1566-4000
*1588-4000
부정사용 조기경보(FDS) *02-330-5720(국내)
*02-330-5730(해외)
카드 부당대우 및 거래거절 민원 접수처 *02-2011-0700
*www.crefia.or.kr
*(유선 및 홈페이지 접수)

 

BC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및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BC카드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바로 상담가능합니다.

bc 고객센터 채팅상담 바로연결(클릭)

BC카드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BC카드는 이메일을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문의를 하신 후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c카드 고객센터 이메일상담하기(클릭)

 

이상으로 BC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