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리츠화재 이용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워낙 다양한 업무를 보고있다보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굉장히 세분화되어있는데요. 사고접수, 보험문의, 증명서 발급 등등을 상담받기 위해서는 어디로 전화하면 될까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는 1566-7711(평일 오전9시~오후6시)으로 사고접수, 보험문의 등의 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더욱 빠른 이용을 위해 아래 표를 참고하여 1566-7711번으로 전화를 거신 후 해당 번호를 누르시면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걸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1566-7711)
음성ARS
1번 자동차 사고 접수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3번 신규보험가입
4번 보험계약대출
5번 질병 및 상해보험
6번 보험료 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담보문의
7번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8번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업무처리
0번 상담사 연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바로 전화걸기(국내) 1566-7711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바로 전화걸기(해외) +82-2-1566-7711

메리츠화재 콜센터 안내

그 밖에 다른 문의사항으로 문의 전화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본인이 원하는 상담 분야에 맞는 콜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평일 오전9시~오후7시, 주말 오전10시~오후2시)
1688-7711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 1522-1133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1688-0090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

인터넷(모바일)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더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본인인증 후에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 바로가기

이상으로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