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이용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워낙 다양한 업무를 보고있다보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굉장히 세분화되어있는데요. 사고접수, 보험문의, 증명서 발급 등등을 상담받기 위해서는 어디로 전화하면 될까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는 1566-7711(평일 오전9시~오후6시)으로 사고접수, 보험문의 등의 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더욱 빠른 이용을 위해 아래 표를 참고하여 1566-7711번으로 전화를 거신 후 해당 번호를 누르시면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1566-7711) 음성ARS |
1번 | 자동차 사고 접수 |
2번 |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 |
3번 | 신규보험가입 | |
4번 | 보험계약대출 | |
5번 | 질병 및 상해보험 | |
6번 | 보험료 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담보문의 | |
7번 |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 |
8번 |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업무처리 | |
0번 | 상담사 연결 |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바로 전화걸기(국내) 1566-7711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바로 전화걸기(해외) +82-2-1566-7711
메리츠화재 콜센터 안내
그 밖에 다른 문의사항으로 문의 전화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본인이 원하는 상담 분야에 맞는 콜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 1577-7711 |
방카슈랑스 콜센터 | 1588-7711 |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평일 오전9시~오후7시, 주말 오전10시~오후2시) |
1688-771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인터넷) | 1522-1133 |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 1688-0090 |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
인터넷(모바일)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더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본인인증 후에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메리츠화재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