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에어 M2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M1 프로세서에 이어 2022년에는 M2 프로세서가 신형 맥북에 적용되어 출시 될 예정입니다. 또한 맥북은 애플특가 할인기간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맥북 M2 프로세서가 탑재된 맥북에어에 대한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구매성공 방법에 대한 정보는 아래 카톡채널을 추가하여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톡채널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xjxhExjb

맥북에어 M2 스펙

이번 M2 프로세서가 적용될 맥북에어 M2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M2 디스플레이

맥북 에어 M2의 디스플레이는 미니LED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미니LED는 기존 맥북 프로와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에서 적용된 부분으로서 M2 프로세서 제품 중 맥북 에어에서도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보기

미니 LED란?

=미니 LED는 수천개의 미니 LED가 검은색 화면이 나타나는 부분에서 부분적으로 끄고 킬 수 있어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맥북에어 M2 노치

노치는 애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지만 이번 M2 맥북 에어에서는 노치 또한 그대로 구성될 예정이며, 전면 카메라 1080p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자인

맥북-에어-m2
이미지 : frontpageTech

바디의 디자인은 맥북 프로의 외관이 적용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는 갈수록 얇아지는 기존 맥북에어의 시그니처인 테이퍼드 디자인을 탈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맥북에어 M2 가격

맥북에어M1 가격

맥북에어M1 가격은 가장 기본사양인 램 8GB, SSD 256GB을 기준으로 1,290,000원에서 13%할인된 1,110,000원 가격에 판매중이니 M1 가격에 대한 정보는 이곳을 확인하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맥북에어 M2 가격

맥북에어 M2 가격은 M1과 비슷하거나 소폭 상승되어 나올 가능성이 크다. 현재 맥북프로, 맥스 M1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이번 맥북에어 M2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도 있으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맥북에어 M2 출시일

이미지 : FrontPageTech

2022년 9월

현재까지 나온 맥북에어 M2 루머에 의하면 2022년 3/4분기에 출시될 예정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는 밍치궈의 예상에 따라 2022년 2분기 말에 맥북에어 M2가 대량생산 되어질 것이라는 근거에 기반한 예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출시일 알림받기

맥북에어의 출시일을 보다 빠르게 카톡알림으로 받아보세요. 

http://pf.kakao.com/_xjxhExjb

Apple News

아이폰 SE3 출시일 가격 출고가

 

아이폰 SE3 출시일 가격 출고가

2020년 아이폰 SE2 출시에 이어 2년만에 SE3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출고가 역시 이전 se 시리즈들보다 저렴하게 나올 예정이라 기기변경을 앞두고 계신 분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이번 포

아이폰 SE3

아이폰14 출시일 정보

 

아이폰14 출시일 정보

아이폰14 출시일 정보 안녕하세요. 보통 핸드폰을 사면 2~3면 주기로 교체를 하게 됩니다. 그 중 애플의 제품은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이폰은 매년 사전예약을 통해 10% 할

아이폰14 출시일 안내

알쓸실잡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