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심수봉 콘서트 KBS 2TV 한가위 대기획'피어나라 대한민국'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해드릴 정보는 2021년 심수봉 콘서트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티비 광고로 나오는 것을 보셨을텐데요. 국민가수 심수봉님이 KBS 2TV에서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이라는 주제로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심수봉-추석-한가위-2021-콘서트

올 설날이었나요? 작년 추석이었나요, 무튼 그때는 나훈아님께서 콘서트를 하셔서 정말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고 좋아해주셨었는데요, 그때 '테스형' 이라는 곡이 상당히 핫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심수봉님이 코로나로 많이 지쳐있는 국민에게 힘을 주기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그럼 그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수봉 추석 콘서트 일정

심수봉 추석 콘서트 일정은 9월 19일 저녁 8시라고 합니다. 전에 나훈아님 공연과 마찬가지로 이번 심수봉님 공연역시 어떠한 재방송이나 VOD 제공이 일체 없을거라고 하는데요. 때문에 더더욱 본방사수 하셔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면 2021년 심수봉 추석 콘서트 일정은 9월 19일 (일요일) 저녁 8시입니다. KBS 2TV에서 방영한다는 것도 꼭 참고해주세요.

심수봉 추석 콘서트 온라인 공연일정

이번 심수봉 추석 콘서트는 언택트 공연이기 때문에 저번 나훈아님 공연과 비슷하게 진행이되는데요. 다만 언택트 공연이기 때문에 미리 온라인 공연을 진행하고 이 공연을 추석 일정에 맞춰서 방영을 하는 것입니다.

이미 지난 8월에 온라인 공연 신청을 받고 8월 말경 온라인으로 공연을 진행했는데요, 이미 심수봉님 추석 콘서트를 지켜보신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이런 분들은 TV를 통해 또 한번 심수봉님 공연을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

심수봉 프로필 및 대표곡

프로필

심수봉님은 195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6세입니다. 배우자는 MBC라디오 피디였던 '김호경'님이라고 하는데요. 심수봉님은 대학가요제에서 불렀던 '그때 그 사람' 이라는 노래로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하게 됩니다. 듣자하니 나훈아님이 가수 생활을 제안하여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죠?

그리고 요즘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는 '꼬리에 꼬리는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를 시청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심수봉님은 10.26사건떄에 김재규가 박정희를 쏜 그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이기도 합니다. 이 사건으로 80년대 정치적 탄압이 있었고 때문에 활동도 하지 못했었죠.

대표곡

심수봉님의 대표곡은 정말 많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가수분들이 방송에 나와 부르거나 혹은 리메이크를 하여 젊은 분들도 심수봉님의 곡을 많이 접할 기회가 있었는데요. 백만송이 장미, 사랑밖엔 난몰라, 그때 그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이름만 들어도 가사와 음이 떠오는 그 곡들이 모두 심수봉님의 곡들입니다.,

끝으로

작년 나훈아 콘서트의 경우 무려 2시간 30분 동안 29곡을 열창했었습니다. 70이 넘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전혀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체력과 무대 매너와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었는데요.

시청률

당시 그 공연으로 젊은 사람들도 나훈아님과 나훈아님의 곡을 좋아하고 따라부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당시 시청률이 29%였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요. 떄문에 이번 심수봉님의 공연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모두모두 본방사수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추석 인사말 문구 EBST 10

 

추석 인사말 문구 EBST 10

추석 인사말 문구 EBST 10 이제 오늘이 추석입니다. 올해 추석은 예전과 다른 추석처럼 온가족이 모여 앉아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눌 수 없는 추석이 될 것 같습니다.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큼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