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핸드폰번호 변경방법

KT의 알뜰폰 자사 브랜드인 KT M 모바일은 저가형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서브폰 등 저렴한 통신요금을 활용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이 사용중이다.

kt-m모바일-번호변경-방법
m모바일 번호 변경 방법

하지만 스팸전화번호로 고통을 받거나 부득이하게 번호를 변경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 이번 포스트에서 KT M 모바일 번호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KT M 모바일 요금제 추천

KT M모바일 중에서도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 본인이 통화, 문자, 데이터 이 3개중 어떤 비중을 더 높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합리적인 요금제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를 참고하자.

👉KT M 모바일 요금제 바로가기

KT M 모바일 번호변경 방법

KT M모바일 변호변경 가능시간

m 모바일 핸드폰번호 변경방법을 살펴보기 앞서 번호변경 가능시간을 숙지해야한다. kt m모바일 번호변경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번호변경이 불가하다.

번호변경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5가지 경우 위 시간대에 번호변경을 해도 번호변경이 불가하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자.

  • 3개월 내 핸드폰 번호를 2회 이상 변경한 경우
  • 미납 요금이 있는 경우
  • 미납 정지 고객, 일시 정지 고객인 경우
  • 특정 부가서비스 사용고객(010번호 연결서비스, 스팸차단서비스 등)
  • 선불 요금제 가입자

 

KT M모바일 번호 변경 시 유의사항

번호를 변경하기 전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 한 번 변경한 전화번호는 취소가 불가하기에 유의해야 한다.

특정번호 불가

0000,1234, 7777과 같은 선호번호, 1200,4299,0016,1166,1167,1168,1169와 같은 특수번호는 선택이 불가하다.

3개월 내 2번 변경 가능

3개월을 기준으로 2회만 가능하며, 기존 번호로 되돌아갈 수 없기에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회원정보 수정

번호 변경후에는 kt m 모바일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야 정상적인 kt m 모바일 이용이 가능하다.

KT M 모바일 번호변경 방법

  1. 번호변경을 위해 KT M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한다.(👉KT M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마이페이지-가입정보-번호변경을 선택하여 접속한다.
  3. '본인인증'을 위해 인증번호를 받는다.
  4. 희망번호를 선택하고 선택번호를 확인 후 '변경' 버튼을 클릭

kt-m-모바일-핸드폰번호-변경방법
kt m 모바일 핸드폰번호 변경 방법

두 줄 요약

핸드폰번호 변경

kt m 모바일 핸드폰 변경은 kt m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하다. 다만 3개월 에 2회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 등을 유의해야 한다.

요금제 변경

핸드폰 번호와 다르게 요금제 변경은 핸드폰 소유자 본인이 직접 114(kt m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 후 변경해야 하므로 kt m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불가하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유료TV 미환급금 조회방법 2가지

 

유료TV 미환급금 조회방법 2가지

유료방송TV(케이블,IPTV,위성방송사) 해지 후 환급받지 못한 미환급 금액이 80억이며, 미환급 건수는 약 140만건이나 달한다는 사실 알고계셨습니까? 더군다나 신청하지 않으면 받지 못하는 금액이

ch-dindong.tistory.com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1분정리

통신비 환급금 조회방법 우리가 매달 고정지출로 나가는 것 중 한 부분이 통신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적게는 몇 만원부터 많게는 몇 십만원 까지 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매달 내는 이 통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