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전문직 대출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아요

신한은행 전문직 대출가격 금리 한도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 Tops전문직 우대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은행별로 다양한 전문직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신용대출은 담보나 보증인없이 개인의 신용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하지만 금리가 높다는 단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평가시스템인CSS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아무래도 안정적인 직장이나 일정한 수입이 있는 경우가 당연히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전문직 대출이란(Tops 전문직 우대론)

신한은행 전문직 대출은 전문직 자격증 소지자(개인사업자, 급여소득자)인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최고 300백만원까지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의사,한의사,약사,판사,변호사 등의 직업군은 물론 공인회계사, 세무사, 관세사, 건축사. 보험계리사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전문직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직종별로 다른데 의료계 종사자는 최고 2억원까지, 법조계는 최고 3억원까지며 공인회계사를 비롯하여 기타 전문직의 경우 최고 2억까지 무보증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자격증 취득일로부터 3개월 경과하지 않은 전문직 합격자의 경우 최대 7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신한은행 전문직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대출금액 3억원, 대출기간 12개월,만기일시상환,은행내부신용등급 1등급을 적용하여 현재 기준 약 2.7%대이며, 물론 이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담보비율 등의 요소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상으로 신한은행 전문직 대출자격 금리 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 자격 알아보아요(금리,한도)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 자격 알아보아요(금리,한도)

신한은행 중고차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차를 구매할 때 사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전액 현금으로 지불하여 구매하는 것이지만 아무래도 차가 한두푼 하는 것이 아니기때

ch-dindong.tistory.com

우리은행 신차 대출 자격 알아보아요(금리,한도)

 

우리은행 신차 대출 자격 알아보아요(금리,한도)

우리은행 신차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보통 차를 구매하실 때 어떻게 금액을 지불하시나요? 예전에 아버지가 차를 구입하실 때 전액 현금을 지급해서 굉장히 많

ch-dindong.tistory.com

신용점수표 올크레딧, NICE 확인하세요

 

신용점수표 올크레딧, NICE 확인하세요

신용점수표 올크레딧 NICE 확인하세요 2021년 기존 신용등급제가 신용점수제로 개편되면서 신용점수를 무료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신의 신용점수가 어디에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