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방법

KT 핸드폰 통화내역조회방법

안녕하세요.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방법은 방법 자체는 동일하지만, 통신사마다 조금씩 상이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T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방법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방법

통신사를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KT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www.kt.com/

 

KT

KT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www.kt.com

통화내역 조회를 통한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KT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 - [가입/이용정보] - [이용량/이용내역] - [통화내역조회] 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세요.

반드시 자신의 명의로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핸드폰 통화내역조회 - 이용신청서 작성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모바일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셔야 합니다. 이후 KT 고객센터에 접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모바일 이용신청서 작성 바로가기를 눌러 모바일 이용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용신청서 작성을 누르면 개인고객용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명의자, 생년월일, 이메일주소 등을 입력해주세요. 이후 [인쇄] 버튼을 이용하여 pdf로 저장해주세요.

 

KT 고객센터 접수하기

신청서를 모두 저장하였다면, 이제 KT 고객센터에 접수를 해야합니다. 아래의 [가까운 매장찾기]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여기서 [통화내역 조회]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이후 매장찾기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가능합니다.

통화내역 조회 바로가기

타사 국제전화 통화내역 조회를 통해 핸드폰 통화내역조회로 접속합니다.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통화내역은 최근 3개월까지 조회가 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1개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쓸실잡은 수십년간 KT를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KT는 KTF 핸드폰 이동통신사였을 때부터 현재 인터넷, TV까지 모두 KT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KT 전화국 고객센터는 다

ch-dindong.tistory.com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KT 포인트 사용처 현금화 연말이 되면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바로 잔여 포인트 사용이 아닐까 합니다. 이동통신사 포인트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절반에 가까운 분들이 사용하지 못하고 버린다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