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는 이커머스 쇼핑몰 중에서도 선두주자로 볼 수 있을만큼 출시된지도 오래 되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자주가는 쇼핑몰 11번가 업체를 바로가기 해두고 자주 찾아볼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방법

11번가 바로가기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먼저 11번가 메인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① 상단 메뉴 중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②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클릭합니다.

③ 바로가기 설치 파일 - 바탕화면 바로가기 브라우저 즐겨찾기 추가 완료됩니다 메시지에 확인을 클릭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혜택

11번가 바로가기 추가가 완료되었다면 바로가기 혜택이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보았던 바로가기 혜택 상세보기를 통해서 11번가 바로가기 혜택을 참고해보세요.

11번가 쇼킹딜 활용하기

11번가 바로가기를 알아보았고, 추가적으로 11번가만의 꿀팁을 몇 가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1번가에만 있는 쇼킹딜을 활용해서 보다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쇼킹딜에 들어가보시면 긴급공수, 상품이 여러개가 나열되는데, 주로 계절성 브랜드나 의류, 가전제품등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번가 쿠폰 혜택

11번가 쿠폰 및 혜택은 상단 메뉴 중 쿠폰/혜택에 들어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주로 할인이 많이 적용되는 11번가 할인쿠폰이나 T맴버십, OK캐시백 등 제휴포인트 혜택부터 금융, 보상제 혜택까지 여러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정보를 아래에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보다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단의 빈하트를 꾹~ 부탁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위쳇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위쳇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위쳇 pc버전 다운로드 저는 중국 유학생활을 오랜기간 해서 위쳇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중국어로 위쳇은 웨이씬이라고 하며, 중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zoom pc 다운로드 (

ch-dindong.tistory.com

행복주택 입주자격 조건

 

행복주택 입주자격 조건

얼마 전 행복주택에 당첨되어 너무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요. 2020년 행복주택의 가장 큰 이점은 주변 시세의 60~70% 수준의 저렴한 주택 임대료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디.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ch-dindong.tistory.com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초간단 정리 몇 년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그토록 좋다고 꼭 한 번 사용해 보라고 했던 넷플랙스를 저는 얼마전부터 보기 시작했습니다. 첫 한 달은 무료라고 해서 부담

ch-dindong.tistory.com

MBTI 성격 유형검사

 

MBTI 성격 유형검사

MBTI 성격 유형검사 나의 성격은 어떤 유형에 속할까 평상시에도 상당히 궁금했었습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여러

ch-dind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