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신메뉴 옥수수피자 내돈내먹 솔직후기

여러분~~모두 주목해주세요!!!

피자알볼로에서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름은 '옥수수피자' 인데요. 정식 판매는 4월1일부터 시작입니다만, 출시가 되기도 전에 이미 상당한 관심을 받았답니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내돈내먹 솔직후기

 

 

 

그 이유는 바로 현재 배우 김혜수님과 주지훈님이 주연으로 열연하고 계신 SBS드라마 하이에나(금,토 방송)에서 피자알볼로의 '옥수수피자'가 아주 자연스럽게 노출되었기 때문인데요. 피자알볼로가 드라마 '하이에나'를 제작지원 한다고 하네요

 

 

 

같이보시면 좋은 글

 

[피자알볼로 4월 이벤트] 옥수수피자 연금복권 응모하세요~

 

 

 

 

 

 

당시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도대체 저 피자가 무슨 피자야?????????

 

하는 궁금증에 검색도 많이 해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는?

 

원래 정식 출시일은 4월 1일이지만, 제가 사는 동네 피자알볼로는 보다 일찍 출시를 시작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3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주문해서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 이번에 출시한 '옥수수피자'의 가장 중요한 뽀인트는 옥수수피자의 주재료인 통옥수수는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Non-GMO' 옥수수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GMO(유전자변형 농산물)란?

 

유전자 재조합기술(Biotechnology)로 생산된 농산물로, 미국 몬산토사가 1995년 유전자변형 콩을 상품화하면서 일반에 알려지기 시작한 개념니다. 대표적인 GMO로는 콩, 옥수수, 면화, 카놀라, 사탕무, 알팔파 등이 있지요.

 

여기서 유전자변형이란 특정 작물에 없는 유전자를 인위적으로 결합시켜 새로운 특성의 품종을 개발하는 유전공학적 기술을 말하는데요,

 

 

유전자변형 농수산물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고 예기치 않은 독성을 드러내 인체에도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겠지요! 

저희는 R사이즈를 주문하여 먹었는데요.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가격은?

 

 

가격은 L사이즈: 22,000원/ R사이즈:18,000원 입니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그 맛이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야말로 노란색 옥수수의 향연♬니다. 

 

그냥 일반 콘옥수수가 몇 알 올라가져 있는 정도가 아니라 옥수수가 통채로 올려져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참신한 생김새의 피자는 또 처음인 것 같아요

 

 

 

 

 

피자 박스에 이렇게 NON-GMO 표시를 보실 수 있는데요, 요즘 유전자변형식품에 민감하신 분들 굉장히 많으신데,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렇게 상세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아주 노~랗습니다. 딱 보면 통옥수수가 시선을 확 끌구요~

 

 

 

좀 더 자세히 보시면 이렇게 파인애플과 아몬드 슬라이스도 올라가 있답니다. 또한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무스?도 올라가 있어요. 

 

 

정말 노란색을 띄는 재료들만 사용해서 그런지 이렇게 노란 피자는 난생 처음이었어요. 

 

하하하^0^

 

그리고 이 밖에 양파, 베이컨 등도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옥수수피자'는 위에만 통옥수수가 올라가져 있는 것이 아니라 치즈 밑에도 옥수수 알갱이가 정말 가득가득 들어있었는데요, 피자 이름이 '옥수수피자' 인만큼 이름에 아주!!!!! 충실한 메뉴였답니다.

 

 

 

아 그리고 엣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화 상으로 문의를 드려보니 치즈크러스트/ 팥/ 고구마 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미 토핑에 고구마가 들어가니 저희는 무난하게 치즈크러스트를 선택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도우가 왜 일반 피자집 도우와는 다르게 약간 검은색을 띄지?하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잠시 설명드리면

 

피자알볼로의 피자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고 3도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켜 도우를 제조하고 있어요.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 발효시키지 않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지요.

 

때문에 도우가 약간 검은색을 띄는 것이랍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통옥수수를 올려서 그런지 한 입 베어 물면 정말 옥수수를 통채로 먹는 듯한 느낌이 들구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 밑에서 옥수수 알갱이가 정말 가득해서 씹으면 씹을수록 옥수수의 쫀득함과 톡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옥수수를 좋아해서 그런지 그 식감이 굉장히 재밌기도 하고 고소~한 것이 꽤 괜찮더라구요. 또한 달콤한 고구마와 파인애플까지 들어가서 달콤함을 한껏 올려주고 베이컨과 아몬드 또한 고소함을 배가시켜주었습니다.

 

그리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린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구요!

 

다만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고, 또 빨간 토마토 소스의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이 '옥수수피자'가 조금은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

 

마치며

 

우리에게 너무도 친숙한 식재료인 옥수수가 이렇게도 변신을 할 수 있네요.

피자알볼로는 매번 참심한 메뉴와 그 이름 또한 독특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데요. 

 

게다가 맛도 훌륭해서 왠만하면 실망을 시키지 않지요.

이번에도 역시나 이런 참신한 메뉴를 내놓다니, 역시 굉장히 매력 넘치는 피자 전문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평소 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하고,

혹시 여러명이서 여러 피자를 함께 주문하신다면 그 중 한 판은 이'옥수수피자'를 주문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내돈내먹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옥수수피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건강하세요

  

 

 

 

 


 

[피자알볼로 4월 이벤트] 옥수수피자 연금복권 응모하세요~

 

[피자알볼로 신메뉴] 알볼로 전주불백피자 리얼솔직후기(가격,맛)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총정리(모든메뉴)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 크리스피 리얼후기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