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기 추천] 머리 손상없이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한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 (10개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최소 6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먹어보고 리뷰하는 리뷰요정 차이나에게로입니다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제가 리뷰할 것은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 인데요, 혹시 가격도 저렴하면서 빠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드라이기를 찾고 계신다면 주의깊게 봐주세요! 드라이기의 상세컷도 여러장 준비하였으니 참고부탁드리구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뚜~

 


1.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 UN-A1579' 는 어떤 제품?

 

 

 

 

 

저는 작년 겨울쯤에 갑자기 원래 쓰고 있던 드라이기가 고장나는 바람에( 손이 미끄러져서 떨어트렸는데 그 자리에서 박살이 나버렸어요 ㅠ ㅠ) 갑자기 드라이기를 사야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그날 즉시 인터넷으로 괜찮은 드라이기를 찾던 와중에 이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 UN-A1579' 를 발견하고 바로 구매하여 현재까지 쓰고 있는데요,제가 거의 9-10개월가량 써오면서 느꼈던 제품의 장단점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1.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 우선 저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의 어두운 계열의 색을 비교적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가 제가 딱 좋아하는 색이기도 했고 또 무광이라서 더 고급스럽고 참 깔끔했어요. 어쩜 이렇게 예쁘게 잘 만들었을까요><

 

 

2. 2000W 의 파워 열풍 : 저는 머리가 비교적 긴편인데요, 현재는 가슴을 넘어가는 길이정도이지만 이 제품을 살 당시에는 허리까지 닿는 길이로 머리가 정말 길었어요~ 그래서 열풍이 약한 드라이기를 사용한다면 머리를 말리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해서 꼭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했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같은 출력의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바람을 구현해서 건조가 확실히 굉장히 빨랐어요. 또한 슬림한 중앙 집중 노즐로 바람의 방향을 집중시켜서 머리 손질이 더욱 편리했습니다.

 

 

3. 4단 슬라이드 스위치 :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4단 슬라이드 스위치가 있어서 모발 상태에 따라 풍온 조절이 가능해요. ( 4단 - 강풍, 약풍, 케어, 정지 )

앞서 말씀드린대로 저같은 경우는 머리가 긴편이기 때문에 주로 강풍에 맞춰 사용하는데요, 바람이 정말 강해서 빠른시간내에 긴 머리를 잘 말릴 수 있어요. 머리가 많이 상하신 분이나 강한 바람이 싫은 분들은 자신의 모발 상태에 맞게 잘 조절해서 사용하세요!

 

4. 손 쉬운 냉/온풍 전환 : (위 사진 참고) 위에 HOT이라고 써있는 버튼이 바로 냉/온풍 조절 버튼이에요! 온풍으로 머리를 말리는 도중에 손으로 '딸각' 한번 눌러주기만 하면 순식간에 냉풍으로 전환된답니다! 머리를 말릴 때 너무 뜨거운 바람으로만 말리면 두피와 모발이 상할 수 있잖아요, 때문에 냉/온풍을 왔다갔다하면서 말리신다면 수분감 가득한 모발 상태 유지가 가능해요.

 

5.음이온 다량 발생 : 이 제품은 보습 효과 및 정전기를 감소시키는 음이온이 다량 발생하는 제품이에요. 때문에 볼륨감이 있고 윤기가 넘치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드라이기는 아마 음이온이 안나오는 제품이었나봐요 ㅠ ㅠ 말리고 나면 머리결이 항상 뻣뻣하고 특히 끝부분이 많이 갈라져서 푸석푸석하고 지저분해 보였었어요. 근데 현재 이 드라이기를 쓰면서는 확실히 머리에 윤기가 돌고 머리결도 전에 비해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6. 높은 안정성 : 드라이기 내부에 바이메탈(자동 온도 조절 장치) 및 온도 퓨즈(온도 과열시 전원 차단)가 내장되서 있어서 만약 사용 중 온도가 과열된다면 전원을 차단시켜주기 때문에 안전성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어요. 또한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전자파 저감 설계'로 유해 전자파를 감소시켜준다니 정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지요 

 

7. 1.8M의 충분한 선 길이 및 선 꼬임 없음 :  선 길이가 1.8M이기 때문에 콘센트가 멀리 있어도 문제 없답니다! 또한 굵고 둥근 선을 사용하여 선꼬임이 없어서 안전하고 보관시에도 용이해요. 더 이상 선 꼬임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2. 라돈 가스 및 방사능에 안전한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유해물질의 경우, 방사능이 발생되는 우라늄, 라듐, 세슘, 이트륨이 함유된 물질을 사용하여 이들 물질에서 발생하는 방사능이 문제가 되는 부분인데요, 유닉스전자의 제품은 '천연 미네랄 방식' 혹은 '전자식 발생 방법'을 사용하며 방사능 발생 물질을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요! 굿

 

 


3. 단점은 없나?

 

<단점>

1. 일체형 손잡이(접히지 않음) :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특별한 불편함이나 단점을 느끼진 못했지만, 굳이 단점을 꼽자면 손잡이 부분이 접히지가 않아서 혹시 여행이나 출장을 가실 때 들고가신다면 짐을 챙길때 공간 활용부분에서 좀 불편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집에서만 두고 사용을 하신다면 특별한 불편함은 없으실거예요.

 

2. 처음 사용시 타는 냄새 : 처음 사용시에는 제품에서 타는냄새가 나실 수 있어요. 그러나 이 또한 이유가 있는데 ,제품의 성능을 위해서 마지막 공정에서(크리너 작업) 열선에 오일이 발라져 있어서 처음 작동시에는 타는 냄새가 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처음만 그럴뿐 열흘정도 사용하다보면 자연히 사라지는 현상이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 리뷰를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우리 머리는 매일 감고 또 건조를 시키기 때문에 두피와 모발에 손상이 잘 갈 수 밖에 없잖아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좋은 드라이기를 선택하는 것도 우리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서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혹시 지금 가성비 좋은 드라이기를 찾고 계신다면 '유닉스 음이온 드라이어 UN-A1579' 추천합니다. 잘 비교해보시고 좋은 선택하세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차이나에게로였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려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chinadindong@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