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증권에서는 디지털로 거래하는 우수고객을 위한 비대면 투자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금융자격증을 보유한 100여명의 전문 디지털PB가 원스톱 상담을 진행하는 것인데요.

특히 디지털 우수고객에 해당하는 분들은 대기시간없이 더욱 빠르게 PB와 바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럼 여기서 말하는 디지털 우수고객의 선정기준은 무엇이며,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어디로 연락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증권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어떤 문의사항이 생겼을 경우 1588-2323으로 연락하시면 바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의가 많다보니 모든 디지털 PB가 통화 중이라 바로 연결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상담예약 서비스로 자동 연결이 되고, 통화가 끝나면 바로 다시 전화를 준답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걸기(클릭)

또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만약 디지털 우수고객이라면 우수고객을 전담으로 관리하는 디지털자산관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대기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신데요, 디지털 우수고객은 1577-4100으로 전화하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삼성증권 우수고객전담 고객센터 전화걸기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선정기준

우선 자신이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에 해당하는지 알아보려면 로그인을 한 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디지털 우수고객 해당여부 확인하러가기

 

삼성증권

신뢰에 가치로 답하다

www.samsungpop.com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은 매월 초 선정하며, 선정일로 부터 3개월 동안 제공하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디지털 우수고객은 연 평균 잔고가 5천만원 이상인 고객 중 지점에 담당 PB가 없는 디지털 우수고객이 선정 대상입니다.

삼성증권-고객센터-전화번호

그럼 이상으로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