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 맛이 기막히네!

저는 대학생 시절 가장 행복했던 기억을 꼽으라면, 오후 수업이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치킨마루에서 치킨 한마리를 사가지고 와서 혼자 방안에서 미드&영드를 보며 먹던 기억이에요. 정말 많이 먹었을 때는 평일 주 4일 학교를 가면 그 중 3일은 치킨마루에서 치킨을 사먹을 정도로 저는 치킨마루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닭의 크기가 조금 작긴하지만) 바삭바삭한 튀김이 굉장히 매력적이어서 자꾸만 생각이 나거든요. 아무튼 이렇게 제가 애정하는 치킨마루에서 며칠 전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늘 바로 사와서 먹어봤는데요.

 

바로 "맛깔난 어니언 치킨입니다."

 

 

치킨마루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 솔직후기

 

 

 

 

맛깔난 어니언, 이름만 들어도 양파가 들어간다는 건 알겠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3월 말까지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치즈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하여 매우 기쁜 마음으로 집 근처 치킨마루로 달려갔답니다.

(치즈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맨 밑을 참고해 주세요.)

 

 

 

다른 매장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가 자주가는 치킨마루 매장에서는 아직 신메뉴 맛깔난 어니언을 주문한 사람이 없었던 것 같아요.

찾아가기 전 미리 주문 전화를 했었는데, 사장님께서도 약간 생소한 듯한? 반응을 보이셨거든요.

 

 

아무래도 나온지 얼마 안된 신메뉴이고, 게다가 광고를 크게하지 않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주문을 하시는 분이 별로 없으신 것 같더라구요.

 

우선 사진을 보시면 치킨은 치킨마루의 일반 크리스피치킨이고, 보약봉지 같은 곳에 들어있는 맛깔난 어니언 소스 한팩과 함께 썰어진 양파를 함께 주셨어요.

아무래도 소스를 치킨 위에 직접 뿌리게 되면 튀김이 눅눅해 질 수도 있기때문에 아예 그냥 따로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간 매장은 테이크아웃만 되는 곳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테이블이 있는 매장 내에서 드실경우 아마 직접 소스를 뿌려서 주실지도 모르겠어요.

 

그러니 바삭한 튀김을 좋아하시고, 또 일반 크리스피와 맛깔난 어니언 두 가지를 모두 즐기시고 싶은 분들은 주문 전 미리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렇게 소스와 양파를 따로주시니 개인적으로 저는 더 좋더라구요.

 

 

 

이게 바로 맛깔난 어니언 치킨의 핵심인 맛깔난 어니언 소스입니다. 뒷면을 보면 소스에 어떤 재료들이 사용되었는지 상세히 나와있는데, 가장 핵심재료는 마요네즈이구요. 

소스를 딱 열어보면 고소한 마요네즈 냄새가 확 올라오고, 우선 소스만 살짝 맛을 봤더니 일반 마요네즈에 비해 더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맛도 나구요. 살짝 톡쏘는 시큼한 맛도 났습니다.

 

 

 

 

저는 튀김은 무조건 바삭해야한다는 주의기 때문에 혹시 다 먹지 못해 남길 상황을 미리 고려하여 일단 치킨 일부만 따로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그 다음 치킨 위에 양파를 샤샤샥~~ 뿌려줬어요.

 

 

뭉쳐있던 양파를 먹기 좋게 좀 풀어주고~

 

 

 

 

맛깔난 어니언 소스도 아낌없이 듬뿍 뿌려줬습니다. 타 브랜드에서도 전에 이와 비슷한 메뉴가 나왔었던 것 같은데, 저는 먹어보질 않아서요. 이번 치킨마루의 맛깔난 어니언 치킨의 맛이 더욱 궁금했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를 굉장히 좋아해요. 양파의 알싸한 매운맛 때문에 생양파를 안드시는 분도 많으시던데 저는 생양파도 정말 좋아하고 잘 먹는지라 더더욱 기대가 되는 치킨이었습니다.

 

 

이렇게 크리스피 치킨 위에 양파와 소스를 잘 뿌려줬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더욱 바삭한 튀김을 맛보시고 싶다면 뿌려드시지 마시고 그냥 소스를 직접 찍어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과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와 알싸한 생양파의 조화가 굉장히 훌륭했어요.

 

 

 

사실 치킨을 맛보기 전 소스만 단독으로 먹었을 때는 살짝 읭?하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딱히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근데 치킨+양파+맛깔난 어니언 소스 이렇게 함께 먹으니 그제서야 "아~~~~맛있다!!! "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장 먼저 닭다리에 양파를 얹어서 먹어봤는데, 아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양파와 치킨이 이리도 잘 어울렸던가요? 저는 이렇게 먹어본 적이 없어서 나름 신세계를 경험한 것 같았어요.

 

바삭한 튀김과 아삭아삭한 양파의 조화가 정말 좋았고, 소스가 마요네즈가 메인재료인 소스여서 느끼할 것 같았는데 알싸한 양파가 그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줘서 마지막 한입까지 느끼하다는 느낌이 전혀 안들었어요.

 

특히 저는 치킨을 먹을 때 치킨무를 많이 먹는편인데, 맛깔난 어니언 치킨은 양파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딱히 치킨무에 손이 가질 않아 저는 인생 처음으로 치킨무 한 조각 먹지 않으며 치킨을 먹었답니다.

 

 

저와 함께 치킨을 먹은 딘동님은 원래 생양파를 안먹는데, 오늘은 "와 맛있다
" 하면서 저보다도 더 열심히 양파를 먹더라구요. 저희는 그렇게 소스와 양파 한조각까지 아주 싹싹 긁어 잘 먹었답니다.

 

 

 

다만 맛깔난 어니언 치킨의 단점을 꼽자면 좀 불편하다는 것이었어요. 원래 이런 치킨은 치킨과 양파와 소스를 한입 가득 딱 넣어 먹어야 편하고 좋을텐데, 치킨 자체가 그냥 뼈가 있는 일반 치킨이라 한 손으로는 치킨을 들고 한손으로는 젓가락으로 양파를 집어 먹어야겠더라구요. 

 

 

 

물론 저는 순살보다는 뼈있는 치킨을 더 좋아하는지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긴 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좀 불편하실 수도 있겠어요 ㅠ ㅠ 

그렇지만 이런 불편함을 다 감수하고도 나중에 또 먹을 의향이 있냐고 묻는다면 저는 무조건 "예스!!!!"입니다. 

 

 

 

양파와 함께 먹으니 배도 더 두둑히 차는 것 같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치킨을 다 먹고 나서도 전혀 느끼함이 없었고, 그래서인지 정말 맛있는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던 치킨마루맛깔난 어니언, 주변에 치킨마루가 있으신 분은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맛보세요.

 

 

 

아 그리고! 맨 처음 말씀드렸던 치즈볼 증정 이벤트에 관해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지금 치킨마루에서는 맛깔난 어니언을 먹고 인증하면 치즈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출시된 2월 14일부터 3월 말일까지 이벤트 기간이라고 하니, 맛있는 치킨마루 맛깔난 어니언 치킨도 먹고, 간편하게 인증도해서 모두모두 치즈볼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치즈볼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보여지는 사진은 치킨마루 인스타인데요. 우선 치킨마루 인스타에 들어가서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즈볼 증정 방법 정리

 

먼저 인증샷을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치킨마루 공식 SNS 채널에 핸드폰 번호를 보내면 되는데요. 아마도 휴대폰 번호로 치즈볼을 쿠폰을 보내주기 위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필수 입력 해시태그는 아래와 같습니다.

 

#치킨마루인증샷이벤트, #치킨마루, #맛깔난어니언

 

 

 

 

 

 


 

[쓸모있는 정보/생활 꿀팁] - 치즈 크리스피(뿌링클) 남은 치킨 보관법

 

[오늘은 뭐먹지?] -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 크리스피 리얼후기

 

[KFC 치킨] 마늘빵 치킨 솔직한 후기(맛,가격,칼로리)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살사리코 솔직후기(가격,맛)

 

 

 

 

알쓸실잡의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알쓸실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