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설이나 추석이 되면 저는 사무실에서 떡값 명목으로 상여금대신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데요. 주로 받는 상품권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어서 매번 받을 때 마다 어디에 사용하면 좋을지 고민하곤 합니다.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사용처에 대해 샅샅히 알아봅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신세계 상품권의 종류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은 5천원부터 50만원 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와 같은 경우엔 10만원 짜리를 주로 받고 주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10만원 단위가 선물하기에도 좋고 사용하기에도 적지도 그렇다고 너무 많지도 않은 것 같아서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의 사용처는 크게 쇼핑과 외식, 호텔, 레저 및 문화 그리고 건강에 대한 병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니만큼 백화점 즉 쇼핑과 외식에만 주로 사용 될 줄 알았는데 조금 의외였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No.1  쇼핑

아무래도 신세계 상품권 특성상 그리고 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만한 부분이 쇼핑 부분일 텐데요. 쇼핑부분에서 주로 많이 사용되는 것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하여 신세계 계열사인 이마트와 우리 주위에서 편의점처럼 쉽게 볼 수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 계열사라고 불리는 노브랜드 또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요. 대표적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진 않으리라 생각이 되지만 삼성 제일모직과 신세계 면세점, 그리고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점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No.2 외식


우리가 살아가는데 가장 필요한 3가지 의식주 중 두 번째를 차지할 정도로 음식과 식사는 우리에게 상당히 중요한데요. 신세계 상품권을 가지고 생각보다 많은 곳에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먼저 카페는 스타벅스가 사용이 됩니다. 그 외적으로 많이 쓸 수 있는 곳은 매드포갈릭, 빕스, 비비고(인천공항점 제외), 아웃백, 그리고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정도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보노보노, 벤커스클럽, 아워홈, 믹스엔베이크, 더 플레이스, 블고기 브라더스, 파미에스테이션, 올반, 데블스토어, 자니로켓, 베키아에누보등이 있습니다. 사실상 저는 위에 먼저 말씀드린 곳에서만 신세계 상품권을 가지고 식사를 해 보아서 그런지 아래에 말씀드린 항목은 잘 모르겠거나 낯선면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No.3 문화생활
 
쇼핑하고 먹는 것 만큼 우리생활에서 필요한게 문화생활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문화생활에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 역시도 제가 주로 사용했던 순위대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영화와 도서구매가 가장 많이 사용되었는데요. 영화관은 CGV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광주터미널, 죽전, 센텀시티, 영등포, 대전터미널, 의정부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앞으로 조금더 확대해 나가길 바래봅니다. 또한 도서구매는 영풍문고와 교보문고가 해당하는데요. 도서나 음반 구매시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레저생활도 신세계 상품권이 쓰이는데요. 대표적으로 한솔 오크밸리, 웅진 플레이도시, 스카이밸리CC, 베네스트(가평,안양), 아포CC, 자유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등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No.4 호텔
요새 바캉스를 호텔로 떠난다는 말을 흔히들 ‘호캉스’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신세계 상품권을 가지고 호텔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니요? 사실 저는 신세계 상품권을 가지고 앞서 살펴본 쇼핑, 외식, 문화생활에만 사용해 보았지 호텔에는 한번도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으로 호텔 숙박이 가능한 곳은 대표적으로 종로 환궁우 앞 원래 환구단 위치에 자리한 웨스턴 조선호텔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점,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또한 MEA 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점, 해운대 센텀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점,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그랜드 힐튼 서울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No.5 병원
위에서 살펴본 호텔에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도 깜짝 놀랐는데, 병원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부분이었는데요. 밑에서 살펴보겠지만 주로 건강검진에 신세계 상품권이 이용되는 것 같습니다.

 

먼저 신세계 상품권으로 이용이 가능한 병원은 분당 차병원(건강검진센터), 서울 성모병원(건강검진센터), 가천의대길병원(건강검진센터), 을지대학병원(대전점, 건강검진센터), 을지병원(서울점, 건강검진센터), 강남을지병원(건강검진센터), 의정부 성모병원(건강검진센터)등이 있습니다. 정말 건강검진에만 해당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항시 연말연초에 건강검진을 받곤 하니 시기에 맞춰 사용하셔도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며
 
여기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상품권을 받으면 항상 먹는 곳과 쇼핑하는 곳에 쓰곤 했는데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이 사용하고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는 쇼핑과 외식 그리고 문화생활 및 레저 외에도 호텔숙박과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병원에서 또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두시고 꼭 먹거리나 볼거리 외에도 다양하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도 더욱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는 알쓸실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웨이항공 수화물 규정 1분정리

 

갱년기 열 오르는 증상 해결방법

 

신용등급 무료조회 1분정리

 

가르시니아 효과, 부작용 1분 정리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 공감(♡)  ↓ 꾹~ 부탁드립니다!

 

 

 

 

댓글